반응형

겨울에 가야할 매력적인 해외여행지 Top8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2월 해외여행지 추천

추운 겨울 날씨에는 여행 생각이 덜 들 수 있지만 겨울 여행만의 묘미가 있다. 겨울에 생각나는 따끈한 온천 여행부터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스키 리조트 그리고 겨울에 즐기는 문화 축제까지 겨울이기에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들을 추천한다.




1. 신베이터우, 대만 - 온몸이 노곤노곤온천 여행지



관광과 식도락으로 잘 알려진 대만이지만 한 가지 더 알아야 할 사실 - 이름이 알려진 온천만 100곳이 넘을 만큼 대만은 온천여행지로서도 훌륭하다. 타이베이 인근의 신베이터우는 차로는 30분, 단수이선 열차를 타면 1시간 정도면 도착해 짧은 일정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일본 다마가와 지역과 함께 손꼽히는 방사능 온천으로 염증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온천 주위에 펼쳐진 산책로를 걷고 베이터우 공원 내에 있는 아름다운 목조 건축물인 베이터우 도서관을 구경하길 권장한다.





2. 하와이 - 시간에 따라 다양한 색과 매력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휴양지의 대표주자




오래전부터 많은 허니무너들의 각광을 받아 온 신혼여행지로 아름다운 자연 전망, 맛있는 음식과 가성비가 뛰어난 쇼핑 등 휴양지의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패러세일링, 스노클링, 수중 스쿠터 워터 테마파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추천호텔로는 이국적인 트로피컬 가든이 인상적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가 있다. 이곳에선 다양한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그리고 스노클링, 카약, 서핑, 잠수함 투어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호놀룰루 중심에 자리한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리조트는 와이키키 비치와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푸른 빛깔의 바다와 눈부시게 햇살이 내리쬐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모래사장 위에 메시지를 남기고 해수욕도 즐기며 태평양의 아름다움을 만끽해보면 어떨까.




3. 몽트랑블랑, 캐나다 - 겨울 스포츠 마니아라면스키 리조트




‘북미의 알프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몽트랑블랑은 자동차로 약 1시간 떨어져 있는 곳이다. 캐나다 동부 최대의 스키 리조트로 유명한 몽트랑블랑은 4개의 산등성이를 따라 총 94개의 슬로프와 고속 곤돌라를 포함한 13개의 리프트가 있다. 슬로프에서 걸어서 금방 갈 수 있는 호텔, 샬레, 식당, 부티크 등의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높은 고층빌딩 대신 높이 4층 정도의 낮은 유럽풍 건물뿐이라 어느 위치에서도 산정을 볼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 몽트랑블랑은 스노모빌, 개 썰매, 야생짐승 관찰하기, 항공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니 남녀노소 각자 기호에 맞게 레저를 즐길 수 있다.





4. 보라카이, 필리핀 - 추위는 NONO! 따뜻한 게 좋다면휴양지



추운 날씨가 너무 싫어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휴양지가 답! 보라카이는 세부와 함께 필리핀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여행지로 12월부터는 건기로 접어들어 눈 부신 햇살과 따뜻한 날씨를 자랑한다. 보라카이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새하얀 모래사장과 하늘빛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화이트 비치로 영원히 길게 뻗을 것만 같은 아름다운 해변이다. 아름다운 해변 외에 보라카이의 진정한 매력은 휴양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 - 낚시와 스노쿨링, 스쿠버 다이빙 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가 되어 있다. 눈 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일광욕을 하다 심심해지면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며 휴가를 보내보자.




5. 비에이, 홋카이도 - 겨울 한정 아름다운 설경 명소




여름철 알록달록 예쁜 꽃들과 목가적인 풍경으로 유명한 홋카이도의 비에이는 겨울이 되면 겨울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풍부한 강설량으로 어딜 가든 눈으로 가득해 인상적인 설경을 자랑한다. 흰 눈이 쌓인 언덕 위로 외롭게 서 있는 나무들은 새하얀 캔버스 위에 그려진 한 폭의 그림 같다. 비에이는 설경뿐 아니라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겨울의 시리도록 차가운 공기와 경직된 몸이 풀리는 따뜻한 물의 조합은 환상적이다. 어떻게 찍어도 엽서에서 막 빠져나온 듯 화보가 되는 곳에서 명품 사진을 찍고 온천을 즐겨보자.





6. 카오락, 태국 - 천연 자연휴양지




뻔한 휴양지가 지겨운 당신에게 추천할 첫 번째 여행지는 바로 태국의 카오락이다. 카오락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와 청량한 바다가 빛나는 천연 자연 휴양지로 한적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유명 스노클링 포인트인 시밀란 섬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방니앙 마켓, 모조 레스토랑, 자이 레스토랑 등 이국적인 로컬 맛집 또한 즐비하다.


전통 태국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모던함이 멋스럽게 조화를 이뤄 럭셔리한 JW메리어트 리조트는 동양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만약 환상적인 안다만 해안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X10 리조트도 고려해볼 만하다.

방니앙 마켓과 방 라온 지역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이동이 편리한 것이 가장 큰 장점. 크기가 제각각인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과 키즈클럽을 운영해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도 적합하다.






7. 칵슬라우타넨, 핀란드 - 밤하늘 위에 펼쳐지는 오로라 관측 명소



많은 사람의 여행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오로라 관측- 오로라를 좀 더 특별하게 보고 싶다면 핀란드의 남쪽 사리셀카에 있는 칵슬라우타넨 리조트를 추천한다. 유리 이글루 안의 아늑한 방에 누워 머리 위로 쏟아지는 수천 개의 별과 황홀한 오로라를 즐길 수 있어 마치 우주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 것이다. 오로라가 나타나면 직원이 직접 나와 종을 울리니 오로라를 놓칠지도 모른다는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크로스컨트리 스키나 개 썰매, 얼음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천연 온천 등이 가능하다.




8. 베니스, 이탈리아 - 겨울에 즐기는문화 축제



세월의 흔적을 담은 건물들과 좁은 골목길, 비밀스러운 수로를 미끄러져 가는 곤돌라와 바다내음이 합쳐진 수중도시 베니스는 그 어떤 도시보다도 로맨틱하다. 그런 베니스가 겨울이 되면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워진다. 바로 베니스 카니발 때문이다. 매년 사순절 전날까지 10여 일(보통 2) 동안 열리는 베니스 카니발은 바로크 스타일의 화려한 가면과 복장을 차려입고 거리 곳곳을 누비며 시끌벅적 즐기는 현지인과 관광객들로 북적인다. 산 마르코 광장을 중심으로 가면 축제, 가장행렬, 공연, 불꽃 축제 등이 열리니 페스티벌 기간 동안 베니스를 여행한다면 좀 더 특별하고 색다른 베니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우남씨

여행 관련 모든 것을 기록하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