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 얼리버드 특가(유럽)






이번 봄은 유럽에서 보내는 휴가 어떠신가요?

가장 여행 하기 좋은 계절, 4~6월 출발 얼리버드 특가를 처음으로 오픈합니다.

일년 중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하실 수 있는 기회!

유럽에서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바로 유럽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예약 기간: 2017 12 4 ~ 2017 12 11

출발 기간: 2018 4 1 ~ 2018 6 30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이탈리아, 영국, 아일랜드, 스위스, 독일, 북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세부적으로 한번 알아보면,


프랑스는 파리, 리옹, 니스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 중입니다. 

스페인은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말라가, 빌바오, 발렌시아에 대해 특가를 진행 중이네요.

스페인 전역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안달루시아 지방을 좋아해서, 말라가 추천드려요.


아니면 빌바오를 통해 미식의 도시인 산 세바스티안을 한 번 들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미식의 도시. 산 세바스티안(San Sebastian)



포르투갈은 리스본 한 곳만 진행하네요.

스페인으로 갔다가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포르투갈로 나오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번 얼리버드는 인/아웃이 달라도 괜찮거든요.







아름다운 나라인 이탈리아도 해당이 되네요.

로마, 볼로냐, 피렌체, 밀라노, 베니스, 토리노, 제노아, 나폴리에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이구요.

영국과 아일랜드는 런던, 맨체스터, 버밍엄, 더블린입니다. 영국에서 가서 첼시, 멘체스터, 아스널, 리버풀 등의 유명한 축구팀의 축구 경기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그 외 코펜하겐, 헬싱키, 오슬로, 스톨홀름, 프라하, 비엔나, 부다페스트, 이스탄불, 바르샤바에 대해서도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특가 항공권의 경우  항공권 규정이 다소 달라지거나 애매한 경우도 많은데요.

이번 얼리버드 특가의 규정은 어떤지 한번 알아보시죠.



※ 상기 운임은 인천 출발 왕복 항공권 기준 / 항공사 할증료, 공항세 및 기타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한 항공권 총액이며 발권일의 환율에 따라 변동할 수 있습니다. IN/OUT 도시를 다른 곳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예약툴에서 출발지를 부산으로 지정하고 특가 해당 도시로 가는 항공편을 검색하시면 부산 출발에 해당하는 특가 가격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운임 조건: V 클래스 기준

 -  최소 체류기간: 6일 또는 sunday-rule(목적지 도착후 일요일 0시 이후 출발하는 항공편 이용)

 - 최대 체류기간: 1개월

 -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불가

 - 플라잉 블루 마일 적립: 25% (스카이 패스 마일 적립: 불가)

 - 출발전/후 예약 변경: 20만원

 - 출발전 환불: 30만원

 - 출발후 환불: 불가

 - No-show (첫구간 미사용): 환불 불가

 - 이름 변경: 불가




블로그 이미지

우남씨

여행 관련 모든 것을 기록하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