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해외 직항노선 알아보기!


김포국제공항에서 운행하는 해외노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국제공항은 총 5개의 국제 노선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까이 인천국제공항이 있다보니, 국제선보다는 국내선에 주력하고 있는 느낌이죠.


김포공항에서 갈 수 있는 곳

일본 / 중국 / 대만. 총 3개국가입니다. 


나라별 어느 도시에 노선이 운영되는지 자세히 한 번 볼까요?



우선 일본입니다. 


김포공항 -> 일본 운항편


오사카 김포오사카 오사카여행




일본은 도쿄와 오사카. 두 도시에만 노선을 운항하고 있네요. 

도교 / 오사카에 대한 상세 운항 스케쥴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도쿄.

도교는 매일 12회 운항(월 ~ 일)

을 하고 있네요. 


항공사별로

대한항공 3회

아시아나항공 3회 

전일본공수 3회

일본항공 3회로 각 3회씩 운항 중이네요.


도쿄로 들어가는 공항이 하네다와 나리타공항 2개가 있지만, 

김포에서는 하네다공항으로밖에 운항하지 않네요.



대신 도쿄 도심까지 들어가는데는, 

나리타보다 하네다공항이 더 가까워

도쿄가실 분들에게는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것이 시간 절약 측면에서는 좋을 수 있습니다. 


하네다공항 -> 도쿄도심까지 15~30분 소요. 편도금액 500엔 ~

나리타공항 -> 도쿄 도심까지 1시간~2시간 소요. 편도금액 1,000엔 ~


최근(2017년 11월 기준) 엔화 환율이 떨어져(100엔에 974원 수준)

일본 여행가기가 수월해졌어요. 


이 기회에 도교 한 번 여행가보는 것 어떨까요?



여행을 떠났으면 돌아와야죠.

아래는 도착 시간입니다. 


마찬가지로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만 운항을 하며, 

출발과 도교는 매일 12회 운항(월 ~ 일)

을 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오사카 운항스케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 매일 6회 운항(월 ~ 일)

오사카는 매일 6회만 운항하는데요. 


오사카는 도쿄와는 

달리 국제공항이 간사이국제공항 밖에 없어서,

인천/김포 상관없이 모두 간사이국제공항에 도착합니다. 


오사카도 한국인이 자주 찾는 여행지 중에 한 곳인데요.

아무래도 인천공항에서도 갈 수 있다보니, 

김포공항에서는 항공편이 많지 않은 것 같네요. 





아래는 오사카에서 김포공항으로 돌아오는 항공 운항 스케쥴입니다. 

출발과 동일하게 매일 6회씩 운항하고 있네요.




이상 김포공항에서 운항하는 일본편을 살펴봤습니다. 

일본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운항 스케쥴 잘 확인하셔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중국과 대만은 다음편에서 살펴볼께요.




블로그 이미지

우남씨

여행 관련 모든 것을 기록하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