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 특가알림] 2018 하계스케줄 오픈 항공권 특가 이스타워즈



이스타항공에서 2018 하계스케쥴 오픈 특가 이벤트를 진행 예정입니다.


빅이벤트인 것 같네요. 상당히 저렴합니다.


여행계획 있으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픈은 12월 20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됩니다.


탑승기간은 2018년 3월 25일 ~ 2018년 10월 27일까지 넉넉한 기간동안 진행되네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앱)을 통해서만 판매되는 상품이구요.

성수기 등 일부일자는 구매가 불가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성수기나 연휴에 이 가격은 말도 안되겠죠..?


무료위탁수하물은 불포함이라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12/20(수)에는 국내선만 오픈 됩니다. 김포, 청주, 군산, 부산에서 출발하여 제주로 가는 노선만 오픈되네요.




12월 21일(목)에는 일본, 중국 쪽 노선이 오픈됩니다.


인천에서는 도쿄(나리타), 오사카(간사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신치토세), 가고시마, 미야자키, 홍콩으로 가는 노선이 오픈하고,

부산은 오사카(간사이) / 청주는 옌지(연길) 노선이 오픈되네요.


저렴한 가격입니다. 도쿄까지 왕복 13만원선이네요.

 




12월 22일(금) 에는 동남아 노선이 오픈됩니다.


김포공항에서 대만 송산으로 가는 노선이 오픈되고,

인천에서는 타이베이(타오위안), 방콕, 코타키나발루, 다낭, 하노이 노선이 오픈됩니다.


부산에서는 방콕, 코타키나발루 노선이 오픈되네요.


방콕까지 20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면 저렴한 가격임이 확실합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블로그 이미지

우남씨

여행 관련 모든 것을 기록하는 곳.

,